
“여수시도시관리공단,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헌혈 캠페인 실시”
-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혈액 부족 문제에 대응하기 위하여 헌혈 캠페인 실시 - 동행이라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통해 상생경영 실현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태규)은 최근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헌혈자가 급감하면서 혈액부족사태가 벌어지고..
- 작성자 :
- 여수시도시관리공단
- 작성날짜 :
- 2020-07-17
- 조회수
- 404

“여수시도시관리공단,「동행」봉사단 발대식 및 농촌일손돕기”
- 화양면 옥수수 수확 지원으로 부족한 농촌 일손 도와... - 나눔과 상생의 문화 확산 및 시민과 함께하는 상생경영 실현...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태규) 동행 봉사단 50여명은 지난 6월 27일에 코로나 19로 인한 일손 부족..
- 작성자 :
- 여수시도시관리공단
- 작성날짜 :
- 2020-06-29
- 조회수
- 4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