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공단은 2017년 10월 여수시도시관리공단으로 체제를 전환하여 지역발전과 시민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오고 있으나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등을 보면 시민이 만족하고 감동을 줄 수 있는 최고의 공공서비스 제공에는 아직도 부족한 부분이 많다고 생각됩니다.
따라서, 우리공단은 지방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면서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중심으로 추진함으로써 고객이 감동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소비자중심경영(CCM) 도입하고 이를 강력히 추진하고자 합니다.
고객서비스 헌장
- 하나. 우리는 항상 열린 마음과 고객을 섬기는 자세로 고객의 입장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 하나. 우리는 고객께서 제기한 민원에 대해 즉시 확인·처리하고, 고객 불편을 최소화 한다.
- 하나. 우리는 투명한 경영관리로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공단이 되도록 노력한다.
- 하나. 우리는 모든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정기점검 등 관리에 정성을 다한다.
- 하나. 우리는 지방공기업의 일원으로서 지역사회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
임직원 여러분께서는 소비자중심경영이 지속가능경영의 핵심과제임을 명심하고 각 부문에서 소비자 권익에 대한 인식 제고와 서비스 수준을 소비자 관점에서 개선하려는 노력에 더욱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소비자중심경영 기업인증을 받을 수 있도록 추진에 적극 동참하여 주시고 우리 공단의 경쟁력 강화에도 앞장서 주실 것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